Student Interview
ALLTHATBEAUTY
-
박수진 수강생
에스테틱학과
여러가지 미래를 생각하던 중에 어렸을 때부터 피부가 안좋아 피부관리샵과 피부과를 많이 다녔는데 이걸 직접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늦은 나이지만 시도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.
멘토님, 강사님이 부족한게 지속적으로 체크해주시고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잘해 주십니다.
- 01
-
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강의를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멘토님께서 설명해주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른 학원들과는 다른 운영 시스템이 가장 마음에 들어 강의를 듣기로 결정했습니다.
- 02
-
수강하면서 어떤 점이 가장 재미있었나요?
오랫동안 같은 일만 계속 하게 되면서 번 아웃이 왔었는데 모르는 분야에 대해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.
- 03
-
수강하면서 어떤 점이 어려웠고 어떻게 극복하셨나요?
새로운 걸 시작하는 게 재미있기도 했지만 새로운 일을 배우는게 어려웠습니다. 특히 원래 직업이 손과 어깨, 팔에 힘을 주고 최대한 빨리 하는 일이었기 때문에 피부 국가 자격증을 배울 때 힘을 빼고 천천히 해야 하는 게 정말 어색하고 어려웠습니다. 지금도 100% 극복은 못하고 있지만 강사님께서 지속적으로 이야기 해주셔서 조금씩 고쳐나가고 있습니다.
- 04
-
수강하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점은 무엇인가요?
멘토님, 강사님이 제게 부족한 게 무엇인지, 어려운 점이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체크해주시고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잘해 주십니다. 또한 지치지 않게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가면서 저를 잘 컨트롤 해주셔서 지금까지 잘 왔던 것 같습니다.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같이 함께 해주실 것 같은 믿음이 저처럼 유리멘탈에게는 큰 도움이 된것같습니다.
- 05
-
뷰티아티스트를 꿈꾸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앞서 이야기 했던 것처럼 일을 10년 넘게 하면서 번 아웃이 왔던 시기에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까를 많이 고민했습니다.
여러가지 미래를 생각하던 중에 어렸을 때부터 피부가 안좋아 피부관리샵과 피부과를 많이 다녔는데 이걸 직접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늦은 나이지만 시도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.
- 06
-
뷰티아티스트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조언을 한다면?
준비하면서 어린 친구들도 많지만 저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도 도전 하시는걸 보면서 배움에 늦은 나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.
용기 내서 시작한 것 자체가 반은 시작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. 또한 열심히 연습 하며 어려운 부분은 강사님과 계속 상의하시면 내 것으로 많이 얻어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모두 모두 파이팅!
- 07
-
앞으로 본인의 꿈이나 미래의 계획은 무엇인가요?
저는 실무반 수업이 끝나면 취업하는 게 목표이고 이후 1~2년 정도 일을 배운 후 창업하는게 꿈입니다.
아직 방향성 같은 건 정하지 못했지만 취,창업반 강의를 듣고 나서 결정할 계획입니다. 오늘도 즐겁게 배우고 연습하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창업할 때까지 지치지 않고 한걸음씩 나아갈 미래를 꿈꾸어 봅니다.
|